삼양식품이 글로벌 무대에서 큰 성과를 거뒀습니다! 미국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이 선정됐다는 소식인데요. 이번 결과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Numerator)가 발표한 2024년 브랜드 결산 조사에서 확인되었습니다. 🔥 알파세대를 사로잡은 삼양식품의 비결! ✅ 소셜 미디어로 알파 세대를 공략삼양식품의 성공 비결은 틱톡(TikTok)과 인스타그램(Instagram)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적극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있습니다. 특히 불닭 챌린지는 삼양 브랜드의 인기를 세계적으로 끌어올린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 ▶작년 5월, 생일 선물로 받은 까르보불닭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는 소녀(아달린소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