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의 시선

마블영화 빌런히어로 톰하디주연 베놈1 후기 (스포주의!!)

체리쨈♡ 2024. 7. 22. 13:38
728x90
반응형

 

나는 히어로 영화를 매우좋아한다 ~

그 중 어벤져스를 제일 좋아하긴했다.

베트맨도 좋아함~

마블영화를 사랑해서 극장가서 항상 보고는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큰충격을 받고,

점점 내 머릿속에서 잊혀져갔고 ㅠㅠ...

답답한 일상속에서,

시원시원하게 악당을 처치하는 히어로물이 필요했다 !!

주말, 무슨영화를 볼까 고민하다가

내눈에 들어온 영화 베놈이다

영웅인가? 악당인가? 하는 문구가 날 이영화로 끌어당겼다 ~

베놈은 익히 알고는 있었다. 마블영화이기도했고,

개봉당시 주변에서 재밌다는 말도 들었기때문, 근데 왜안봤을까?? 잘 모르겠다

지금이라도 보면되지^^ 렛츠꼬우~

 


 

<베놈 소개>

베놈은 2 까지 나왔고

마지막 시리즈 3 라스트댄스를 끝으로 막을 내리다고 한다.

베놈3은 24년 10월쯤

개봉예정이라고한다

베놈 1

개봉일 : 2018년 10.03

장르 : 액션, SF, 스릴러

러닝타임 : 107분

(마블을 영화가 끝나도 쿠키영상이 있으니 꼭 챙겨보길바람!! )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영화 시작~

 

시작부터

여자친구(앤) 비밀 자료 훔쳐보고 , 기사 쓰려다 회사에서 해고당하고,

여자친구(앤)까지 회사에서 해고당하게 만드는 에디,,

아니 왜그랬어!!!..

결혼을 약속했지만, 앤은 에디 행동때문에 화가나서

결혼을 없었던 일로 만들고

반지주고 떠난다.

이건..에디가 잘못했어 인정인정.

그후 폐인 처럼 사는 에디 ㅋㅋ

 

앤에게 심비오트(베놈)관련

전할말도 있고 그리운마음에 집앞에서 기다리는데 의사 새남친과 나타나는 전여친 ㅋ

아니 에디가 잘못한건 맞는데

이렇게 바로 새남친 생긴다고!!?

살짝 앤 디스하면서.. 봄.. 너무빠르다빨라

심비오트(베놈)이

에디 몸속에 있다는걸 알게된 악당들은

에디를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이장면 ㅋㅋㅋ 드디어 베놈과 합동공격하며 도망가는 장면 ~

너무 멋있어서 물개박수!!!

 

ㅋㅋ톰하디 귀여웡~

베놈 진짜 최고 ㅋㅋㅋㅋ 짜릿해

추격을 따돌린 후

드디어!!!

두둥.....

하지만 이때까지도.. 히어로 치고는 낯선 외모..

살짝 거부감.. 그래도 멋있어 !! 베놈 최고 ~~

이제 다 쓸어 버리러 가자 ~!!

 

경찰 들한테 잡힐 위기,

베놈이 또한번 등장

다 쓸어버린다 .. 여기서 경찰들 살짝 불쌍..ㅠ

경찰 머리 뜯어먹을려다가 ~

앤에게 발각 ~~ 앤 기겁 ㅋㅋㅋㅋ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앤은

에디를 의사 현남친 병원으로 데리고간다~

거기서 어찌저찌 베놈과 분리되는 에디 ,

에디한테 베놈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죽여서 처치 하려는 악당들 ~~

에디를 구하기위해

앤은 베놈을 자신의 몸속에

받아들이고 에디를 구한다

 

 

호우 짜릿해~

꼭 이렇게 찐하게 넘겨줘야하는거야??

엄청 찐하다~

여자 베놈 ㅋㅋㅋㅋ

마지막 최종보스인 악당을 처치후 ,

자신도 소멸 위기에 처하는 베놈

베놈은 고주파소리와 불에 약하다.

안녕에디... 에디를 구하고 점점 녹아 사라져가는 에디..

이장면 진짜 너무 감동적이였다.

거의 내 기준 터미네이터 아윌비백 느낌 ! 진짜!

 


< 총평 >

솔직히 영화 중반까지는..

에디가 베놈을 계속 거부 하기에,

도대체 베놈 언제나와 언제나와..

언제 악당 처치할거야.. 기다리면서 봤다

베놈 등장후에는.. 살짝 당황했지만

능력치 보고, 와 이정도면 거의 어벤져스에 합류해도 될 정도아냐!?! 생각 했다.

흠..근데 불과 소리에 약하기때문에 어벤져스에 들어가긴 살짝 약한가 ㅠㅠ??

많은 장면들을 스킵하긴했지만

그건 내 리뷰를 보고 혹시 베놈이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중요 장면들을 스킵했다!!

추천 !!!

역시 히어로물은 짜릿해 재밌어^^

내안에 뭔가를 충족시켜주는 기분 ~~꺄륵

나는 베놈1 보고 너무 베놈이 귀엽고 좋아서 바로 베놈2 까지 봤다 ㅋㅋ

베놈2 보다 1 이 더 재밌었지만

베놈2도 다음에 리뷰할수있으면 해봐야겠당

베놈3 제발 스파이더맨 나와라 ㅠㅠ !!!!

강추 !! 찡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