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의 시선

드라마 <커넥션> 최종화 지성이 지성했다!!

체리쨈♡ 2024. 7. 9. 14:38
728x90
반응형

커넥션

최근 본 드라마 중 "선.업.튀" 다음으로 재밌게 본 드라마

토요일 14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우선 내 소감을 말하자면 , 마지막화 전까지는 정말~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봤지만.. 마지막화 딱 한 화가 아쉬웠던 드라마다.

용두사미 ㅠㅠ........

드라마 보는 내내 지성 배우님의 신들린 연기 정말 감탄했다

뭔가 벌려놓은게 많은데 마지막화에 다 주워담느라 바쁜듯한느낌


 

드디어 준서 죽음의 관한 사실을 자백하는 박태진 !!

정말 드라마보는 내내 얄밉고 꼭 법의 심판을 받길 바랐는데..

정상의에게 죽고 만다... 죽기전이라 그런걸까? 정말 권율 배우님 연기가 소름돋을정도로 기억에 남는다... 허무하게..........자백후 탕 !

 

 

 

결국 나쁜짓 다 걸려버린 창수.........

김창수 ㅠㅠ........난 널 믿었는데..... 보면서 배신감 느낀 캐릭터.....

내 추리가 틀렸다니...... 김창수는 절대 재경이를 배신 하지 않았을거라 생각했는데........하지만 마지막에....어차피 처벌 받는거..재경의 죄까지 뒤집어 쓰려는 창수.......ㅠㅠ..창수야..잘가라........나쁜넘....

 

 

 

후반에 존재감 미쳤던 정상의

나는 상의가 싸이코패스인줄알았다... 하지만 친구의 복수를 위해서라니 학창시절 외롭던 나를 유일하게 챙겨주던 친구의 복수라니.....

복수라기에는...집착과 광기......혹시 러브아냐?..하는 의심까지....

결국..준서를위해 ㅠㅠ 재경이를 마약으로 끌어들인 나쁜놈....닥터..

마지막에..해외로 튀지않을까 생각했지만.. 도망가지 않고 복수를 끝낸후 자기의 죗값을 달게 받는 모습이 의외였다.... 진짜 복수만을위해 살았구나 상의야......... 너도 잘가라.........

 

 

결국 금형을 몰락시킨 멋진 형사 장재경!!

원종수의 아버지까지 찾아가 자백을 받아 낸다 ~

문성근 배우님의 연기도 아주 일품이었다~~ 정말 회장님이신줄....ㅋㅋㅋ

 

 

모든 악당을 처벌한후.. 치료를 받는 장재경형사.

보면서.. 약을 저렇게 쉽게 끊는다고?... 하다가.. 아.. 장재경같은 형사라면 참아낼수도 있겠다 싶었다..

 

 

준서가 살아생전 .. 챙기던 학생.. 악연이였지만 마음이 쓰였는지 할머니와 둘이살던 학생을 잘챙기던 준서~

그런 준서를 대신해, 준서 사망 보험금까지 챙겨주며 앞으로 잘 지낼수있도록 돌봐주는 재경 ~~

 

 

 

 

모든 일이 다 해결되고 , 진짜 진정한 우정을 나누는 세 사람

난 허주송 캐릭터가 정말 멋있고 맘에 들었다 !!!

내가 오윤진이였다면, 허주송같은남자 절대 안놓쳤을듯~~ 쵝오 !!

 

 

....준서 와이프 최지연... 보는내내 욕나오던 캐릭터.....

하지만 친구 와이프 이기 때문에... 이사를 돕고... 새출발을 돕기위해 보험금을 나눠주고... 마지막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학창시절 영상을 보며 준서를 그리워하는 네 사람.....

근데....보면서 나는 좀 ㅠㅠ 의아했다........ 그래도..남편두고 바람핀 여자 아닌가.... 친구를 배신하고 남편의 친구와 바람핀 여자아닌가.....그것도 남편이 죽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모텔을...들ㄹ....날...흠........

근데 저렇게까지 돕는다고??????????? 좀 어이없었다

내가 ..너무 과몰입인건가........별로 마음에 들진 않는 마무리였다.....

 

 

 

마지막 준서와 학창시절 함께 갔던 바닷가에서

드디어 준서가 남기고간 비밀번호를 풀어내며 .... 드라마는 끝난다...


 

나는 정윤호 원종수 박태진 오치현 정상의 전부 죄가 밝혀지고 벌받길 바랐는데.... 너무 허무하게 죽어버려 좀..띠용 하기도 했지만

간만에 추리하며 재밌게 본 드라마 였다 !!

감독님피셜 커넥션2는 없을거라고 하니..ㅠㅠ

여기서 안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