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의 한발빠른소식

최대 85% 할인🔥 성수동 무신사 '무진장 블프' 팝업에서 벌어진 ‘오픈런’ 열풍 🎉

체리쨈♡ 2024. 11. 25. 00:01
반응형

 

 

무신사의 연중 최대 할인 축제, ‘무진장 24 겨울 블프’ 시작!

무신사가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 3주년 기념 ‘무진장 겨울 블프’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브랜드와 상품이 참여하며 규모와 혜택 모두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

  • 참여 브랜드: 4000여 개
  • 할인 상품: 약 40만 개
  • 최대 할인율: 80%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과 팝업스토어까지 연계해 쇼핑 축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

 

 

 

무진장 팝업, 성수동 핫플에 상륙!

 

 

📍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열린 무신사의 대표 세일 행사 ‘무진장 아울렛 팝업’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22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오픈 2시간 전부터 300명 이상의 오픈런을 기록하며 패션 행사 열기를 더했는데요. 숏패딩, 무스탕 4만 원, 롱패딩 7만 원 같은 초특가 상품에 소비자들이 몰려 "집으면 내 옷"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치열했다고 합니다!!

 

행사 정보

▶무진장 아울렛 팝업 IN 성수

▶장소: 서울 성수동 무신사스퀘어 성수

▶기간:

1차: 11월 22일~24일

2차: 11월 29일~12월 1일

▶참여 브랜드: 약 30개

▶평균 할인율: 75%

▶최대 할인율: 85%

 

📅 오프라인 팝업:

  • 1차: 11월 22일~24일
  • 2차: 11월 29일~12월 1일

📅 온라인 행사:

  • 11월 24일~12월 4일, 최대 80% 할인.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도 최대 80% 할인 진행.

🎯 첫날 인기템 완판! 

 

행사장에는 숏패딩(4만 원), 니트(1만 5천 원), 재킷(3만 원) 같은 겨울 필수템이 진열되었는데요. 고객들은 피팅룸 없이 거울 앞에서 옷을 대보거나 바구니에 가득 담아 쇼핑 열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오후 3시가 넘자 인기 상품이 모두 팔리며 텅 빈 행거가 등장!  "이곳만큼은 내수침체가 무색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고 해요 ~~

 

728x90

왜 이렇게 핫할까?

이번 무진장 아울렛 팝업은 지난해 3000억 원 이상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이미 검증된 인기 행사입니다 !

경기 침체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낸 이유는 바로 ‘파격적 할인율’ 덕분인것같아요 ~

특히 소비자들이 구매한 상품의 재고는 무신사가 직접 부담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믿기 힘든 가격

▶무신사 입점 브랜드 28개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

▶숏패딩, 무스탕: 4만 원 / 롱패딩, 코트: 7만 원.

▶행사 첫날 2000여 개의 상품 중 다수는 오후 3시 전에 완판!

 

🎁한정 수량과 ‘즉석 득템’의 스릴

▶행사장에 진열된 2000벌 이상 상품은 재입고 없이 ‘선착순 완판’으로 진행.

▶피팅룸이 없는 대신 거울 앞에서 빠르게 선택해야 하는 속도전 쇼핑.

 

🎁 특별 코너: 무신사 부티크

막스마라 니트(12만 원), 아크네스튜디오 후드(18만 원)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도 등장.

▶한 사람당 한 개 제품만 구매 가능, 경쟁률 최고조!!!

 


득템 꿀팁! 인기 품목은?

 

행사장에서 가장 빨리 팔린 상품은 겨울 필수템인 패딩, 코트, 니트 🧥✨. 심지어 포장이 훼손된 리패키지(재포장) 상품이나, 무신사 부티크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제품도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

 

팝업 득템 팁

✔️오픈 시간 전 도착은 필수! 인기 제품은 순식간에 품절될 수 있어요.

✔️리패키지 제품도 꼼꼼히 확인하면 알짜배기 아이템을 건질 수 있어요. 👀

✔️행사장에 숨겨진 경품 표식을 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할인 쿠폰이나 쇼핑 지원금도 받을 수 있어요! 📸

 


🔥 MZ세대 열광하는이유

 

 

초저가 할인: "겨울 옷이 이렇게 저렴하다니!"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쇼핑 가능. 💰

브랜드 다양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참여형 이벤트: SNS 인증샷, 경품 이벤트 등 고객 참여 유도. 🎈

현장 분위기: 입장 인원을 200명으로 제한했음에도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고합니다. 😮 일부 고객들은 오픈 2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오픈런'까지 감행했다고 해요!!! 🏃‍♀️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은

경기 침체와 따뜻한 겨울로 인해 쌓였던 재고를

효과적으로 소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 배송비, 마케팅 비용 없이

현장에서 판매량을 극대화하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참여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여러분들도 겨울옷 필요하시면

놓치지 말고 득템하러 가보세요! 🛍️

 

 

 

체리쨈은, 팝업스토어는 못가고

온라인으로 쇼핑했습니다 !!!~~

 

여러분도, 겨울옷이나 필요한 제품있으시면

무신사 온,오프라인 한번 방문해보세요!!

(온라인에는 옷 말고도 다양한 제품들이 아주 많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