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의 제품리뷰

💙 마켓컬리 구매 , ' 올면 속초식 명태 회냉면 ' 🍜❄️ 리뷰✨ (내돈내산)

체리쨈♡ 2024. 9. 20. 00:01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시작 전,

마켓컬리에서 구매 잔뜩 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속초식 명태 회냉면 입니다 !!!

 

맛있다는 입소문이 자자해서 ,

전부터 너무 궁금했는데 ~

날도 너무 덥고

시원한 회냉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2,000원입니다.

 

한 봉지에 2인분이고,

구성은

냉면사리

동치미육수

명태회

양념장

2개씩 들어있습니다 ^^

 

728x90

 

 

 

배송받은 날,

살짝 해동 후,

궁금해서 바로 해먹었어요.

육수는 살얼음이 동동 ~ ❄️

 

냉면사리는

해동을 했기 때문에

끓는물에 40초 정도만 삶아줬습니다❤️

 

 

 

찬물에 박박 헹궈주고,

자 이제 육수 부어서 먹어볼까요 ~?

🤤🍜💙

 

 

 

육수 진짜 맛있었고, ~

너무 시원

더위가 싹 날아가는 맛이었어요 ~

😋

 

저는 집에 있는 연겨자 살짝 풀어줬고,

양념장은 반 정도만 넣어서 섞어 줬답니다 🥢👍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사진 더 찍는다는 걸

깜빡했어요 ^^;

 

순식간에 한 그릇 뚝딱 !!

냉면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명태회도 새콤하니 양도 많았고,

냉면이랑 육수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양념장은 한 봉지 다 넣으면

너무 자극적일거 같아서,

반 정도만 넣어서 섞어줬는데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

(물냉면파)

 

유명한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나봐요 !!

진짜 너무 추천 ~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

 

저는 재구매 의사 1000000%

가족들도 제 꺼 좀 뺏어 먹었는데

맛있다고들 했어요

다음엔 넉넉하게 주문해서~

가족들이랑 한 그릇씩 먹으려고요

🍜💙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