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의 덕질

선재업고튀어 류선재(변우석), 저는 선친자입니다 ^^ + 바자르(BAZAAR) 7월호 변우석 잡지 리뷰~

체리쨈♡ 2024. 7. 12. 14:05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 3달전 4월

우연히 보게 된 드라마

틀어져있던 TV에서 재방송되고 있었고

할일 하느라 바빠서 신경도 못쓰고 있었는데,,

드라마속 배우가 내행동을 올 스톱 하게 만든다.

하던 일도 멈추고 계속보다가 그냥 끝나버린드라마

그때 부터 아 이드라마는 내가 볼 드라마다!!

"선재업고튀어" 류선재 덕질시작

 

 

선재업고튀어는 나중에 체리쨈의 시선에

한번 더 다룰 드라마다

최근 본 것중 가장 재미있게 본 드라마 ^^

이드라마를 시작으로 선친자가 된다 ㅠㅠ

드라마가 끝난지 벌써 두달이 다되어가는데도

잊지 못하는 그...

 

 

보조개에서 제가 한번 헤엄쳐봐도 되겠습니까???

 


선업튀 중 가장 좋아하는 장면 !! (선재업고튀어 6화)

 

 

둘이 꽁냥꽁냥 거리 응원하며, 데이트하는 듕

데이트가 끝난 후 .

3화부터 각보던 고백을 드디어 하는데..

 

 

내가 제일싫어했던 게 뭔 줄 알아?

비오는거

하루종일 수영장 속에 있다 나왔는데

축축하게 비까지 내리면

그렇게 짜증나고 싫더라고

근데 너 처음 본 날 비가 왔거든?

그날은 좋았어

평생 싫어했던 게

어떻게 한순간에좋아져

'그날뿐이었겠지' 했는데 아니야

지금도 안 싫어

앞으로도 싫어질 것 같지가 않아

비오는것도. 너도.

솔아 (쨈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극 F F F 인 나는.. 이장면보면서 나도모르게

눈물이 자꾸 주르륵 나와서 한참을 닦았더랬지......

 


 

진짜.... 얼마나 선친자냐면....

노란 우산들고 한강에서 기다려볼까.. 까지생각해봄..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선재가 행복한 모습이여서 다행

잊지모태......선재야..

내꿈에 나와줘. 나도 너 살릴게 반드시

내가 널 업고튀어도 될까?...

 


드라마가 끝난후에도 선재덕질은 멈추지않아

CJ 온스타일에서 선재업고튀어 이벤트로

드라마속 상품과 굿즈판매를 했다!!

못참쥐..

 

 

6월 11일 구매인데..ㅎㅎ

원래 7월3일 배송 시작 이라더니....

아직도 배송시작도 안한건 함정...

아마 너무 인기가 많아 더 오래걸리는거겠지? 싶다..

18 일 이내 배송해준다고하니..

얌전히 기다려본다..

 


류선재를 시작으로 배우 변우석을 열심히 파던 나는

변우석 위버스를 가입하고

그의 연기 인생을 찾아보고

모델시절, 인터뷰, 인스타, 모든걸 다 보기 시작하는데..

그러다 보게된 기쁜소식

바자르 7월호 잡지표지 장식의 주인공

변 우 석

또 못참쥐... 바로 구매한다.(선친자)

A B C D 타입이 있었는데

나는 A 타입의 표지가 제일 마음에들어

A로 구매했다^^

 

 

오이구 예뻐~ 오이구예뻐라~

가보로 남겨둘 잡지

행여 구겨질까 살살 펴서..

그가 있는곳을 찾기시작하는데..

 

 

우와!!!!!! 변우석 포카(포토카드) 4장이 있다~

주변 테두리를 보니 뜯을수 있는 표시선이 있다

 

 

아싸 변우석 포카 생겼다 ^^!

완전 럭키비키잖아~~~~

 

예 ?.. 제가 변태가 아니고

확대해서 찍은게아니고

정말 한장이 이렇게 크게 ....그의팔뚝을..

 

 

얼굴이 저렇게 애기애기뽀송뽀송뽀짝한데..

어깨...팔뚝..저게 맞나..?..

안사신분... 고민하시는분..

주저말고..사세요 후회안합니다.

15장정도가 날 행복하게 해준다면..

그걸로 됐쥐..

마지막으로..

사실 나는 아미다

ㅋㅋㅋㅋ 제대한 진을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열심히 나라를지키고있다!

아미를위한 편지들을 최근 멤버들이 보내주었는데.

그중 우리홉이(제이홉)의 편지가

날 당황하게했다..

 

 

..업고튀었어..아주조금많이..

하지만 내마음속 1위는 언제나 BTS 라는거..

따랑해얘들아 ♡

오늘 덕질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