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 • 리뷰

💜BTS 뷔 찐단골 맘스터치 에드워드리 치킨 후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체리쨈♡ 2025. 10. 19. 00:01
728x90
반응형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뷔가 전부터 맘스터치 에드워드리버거랑 치킨 맛있다고..해서

아미로서 안먹어볼수없지..하며

팬심으로 주문했는데요 .. 👉👈..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시켜야하는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로 잘못시켰네..^^..

 

예예 ~ 저는 몽총이랍니다..하하

 

 

반응형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오늘도 비가 올줄 알았는데 다행히 비가 안오더라구요

저는 비가 오면 배달을 못시겠어요..ㅋㅋ

 

그냥.. 비오는데 오토바이타고

빗물 뚝뚝 떨어지면서 배달하는게 좀 맘이그래요..허허

비안와서 바로 주문 ✔️ 

 

미모에 물오른 뷔. 눈정화용

 

김태형씨(V)가 계속 맘스터치 단골이라고 맛있다고

근데 소스가 너무 부족해서 미치겠다고 하는겁니다

 

저도 맘스터치 좋아하거든요?

저는 그냥 후라이드나 양싸순 가끔 시켜먹는데

에드워드리가 너무 궁금해서 시켰는데..

크림디종으로 시킨거지... ㅋ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아.. 이게 아닌데.. 크림디종이 아닌데..ㅠㅠ...ㅋ

바보..

 

가격은 16400원입니다

쿠팡이츠에서 시켰어요 ㅋㅋ

 

그냥 에드워드리 빅싸이순살도 16400원이더라구요!

가격은 같나봐요

 

 

 

콘샐러드랑 제로콜라도 시켰는데

음료에 휴지 감싸준 이런 작은센스가 저는 너무좋아요💛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맛있어보이나요?..

보기에는 참 맛나보이죠..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은 맘스터치와 셰프 에드워드 리의 콜라보로 출시된 신메뉴로,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가 어우러진 진한 소스가 특징이에요 부드럽고 촉촉한 닭다리 순살에 눅진한 소스가 듬뿍 얹어진 메뉴죠!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이라서 조각이 참 커요 ㅋㅋㅋ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소스는 진짜 꾸덕 꾸덕 ~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한입 먹어봤거든요 ?

닭다리살이라서 육즙 살아있음!

순살이지만 전혀 퍽퍽하지않아요 ~

 

저는 비위 약해서 냄새나면 바로 우욱 올라오는데

잡내 없었습니다 😊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닭 껍질 좋아 +_+..

 

처음 몇번은 고급스러운 맛이라서 좋았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 치킨보다는 크림파스타 먹는 느낌...

물려요.. 김치생각났어요

 

제 입맛이 왕왕 촌스러운거죠..(._.`)

 

맘스터치 콘샐러드

 

 

바로 콘샐러드로 기강 잡아줬어요

아웅 맛있따 콘샐러드 너무너무좋아요

ㅋㅋㅋㅋㅋ

 

뷔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치킨 크림디종

 

 

 

후.. 콘샐러드 클리어~

치킨은 딱 두조각 남겼어요 ㅋㅋㅋ

 

저 잘먹죠 !? 🤭

 

제 입맛엔 약간 헤비했어요 ~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닙니다 ! ㅋㅋㅋ..

 

저는 뿌링클, 레드콤보 허니콤보 이런것도 안좋아해요

 

그냥 후반 양반 기본 좋아합니다..

촌스럽쥬..하하..!!

 

ㅋㅋㅋㅋ그래도 맛있게먹었네요...

 

혹시 드실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마시고

 

가 진짜 좋아한다는

에드워드리 빅싸이순살로 드세요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