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가 전부터 맘스터치 에드워드리버거랑 치킨 맛있다고..해서
아미로서 안먹어볼수없지..하며
팬심으로 주문했는데요 .. 👉👈..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시켜야하는데
에드워드 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로 잘못시켰네..^^..
예예 ~ 저는 몽총이랍니다..하하

오늘도 비가 올줄 알았는데 다행히 비가 안오더라구요
저는 비가 오면 배달을 못시겠어요..ㅋㅋ
그냥.. 비오는데 오토바이타고
빗물 뚝뚝 떨어지면서 배달하는게 좀 맘이그래요..허허
비안와서 바로 주문 ✔️


김태형씨(V)가 계속 맘스터치 단골이라고 맛있다고
근데 소스가 너무 부족해서 미치겠다고 하는겁니다
저도 맘스터치 좋아하거든요?
저는 그냥 후라이드나 양싸순 가끔 시켜먹는데
에드워드리가 너무 궁금해서 시켰는데..
크림디종으로 시킨거지... ㅋ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아.. 이게 아닌데.. 크림디종이 아닌데..ㅠㅠ...ㅋ
바보..
가격은 16400원입니다
쿠팡이츠에서 시켰어요 ㅋㅋ
그냥 에드워드리 빅싸이순살도 16400원이더라구요!
가격은 같나봐요


콘샐러드랑 제로콜라도 시켰는데
음료에 휴지 감싸준 이런 작은센스가 저는 너무좋아요💛

맛있어보이나요?..
보기에는 참 맛나보이죠..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은 맘스터치와 셰프 에드워드 리의 콜라보로 출시된 신메뉴로, 크림치즈와 디종 머스터드가 어우러진 진한 소스가 특징이에요 부드럽고 촉촉한 닭다리 순살에 눅진한 소스가 듬뿍 얹어진 메뉴죠!

빅싸이순살이라서 조각이 참 커요 ㅋㅋㅋ

소스는 진짜 꾸덕 꾸덕 ~

한입 먹어봤거든요 ?
닭다리살이라서 육즙 살아있음!
순살이지만 전혀 퍽퍽하지않아요 ~
저는 비위 약해서 냄새나면 바로 우욱 올라오는데
잡내 없었습니다 😊

닭 껍질 좋아 +_+..
처음 몇번은 고급스러운 맛이라서 좋았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 치킨보다는 크림파스타 먹는 느낌...
물려요.. 김치생각났어요
제 입맛이 왕왕 촌스러운거죠..(._.`)


바로 콘샐러드로 기강 잡아줬어요
아웅 맛있따 콘샐러드 너무너무좋아요
ㅋㅋㅋㅋㅋ


후.. 콘샐러드 클리어~
치킨은 딱 두조각 남겼어요 ㅋㅋㅋ
저 잘먹죠 !? 🤭
제 입맛엔 약간 헤비했어요 ~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닙니다 ! ㅋㅋㅋ..
저는 뿌링클, 레드콤보 허니콤보 이런것도 안좋아해요
그냥 후반 양반 기본 좋아합니다..
촌스럽쥬..하하..!!
ㅋㅋㅋㅋ그래도 맛있게먹었네요...
혹시 드실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마시고
뷔가 진짜 좋아한다는
에드워드리 빅싸이순살로 드세요
에드워드리 크림디종 빅싸이순살 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쨈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얼려먹는 샤베트볼 레몬하이볼(얼죽샤) – 이제는 하이볼도 얼려먹어? 솔직 리뷰 (80) | 2025.10.25 |
|---|---|
| 🍔세븐일레븐 X 디진다돈까스 콜라보! '디지게매운통치킨버거' 리뷰 (feat.맵찔이) (101) | 2025.10.24 |
| ⭐ CU 신상과자 - 찍먹깐쇼새우칩 & 양념치킨스낵 솔직 리뷰 (55) | 2025.10.18 |
| 💙다이소에 쿤달 디퓨저가 나왔어요. 쿤달 디퓨저 퓨어솝 솔직 후기! (48) | 2025.10.09 |
| 🖤운동할 때 머리카락 흘러내림 방지.. 나이키 클래식 헤어밴드 후기! (126) | 2025.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