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하와이안모짜렐라버거
롯데리아에서 신상 버거가 나왔어요!
여러분은 롯데리아에서 어떤 버거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
저는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X2, 데리버거 좋아해요
ㅋㅋㅋㅋ

이번 신상버거는
기존 모짜렐라인더버거를
삐딱한천재 이찬양 셰프님 버전으로 재해석한
하와이안 버거라고 하네요!
일단.. 파인애플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꾹..ㅎㅎ
파인애플 좋아하는 사람들만 모여라 🍍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나폴리 맛피아 버전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박스부터 하와이안 느낌 물씬나요 ~
저는 하와이안 피자도 진~짜 좋아하거든요
진짜 하와이안 피자도 불호인 분들 많잖아요 ㅎㅎㅎ
좋아하는 사람은 완전 취향 저격,
싫어하는 사람은 아예 손도 안 댈 듯 ㅎㅎ
저는 세트기준
12,1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박스 열어보니
파인애플 과즙이 흐를 수 있으니 드실때 주의하라고 써있어요
ㅋㅋㅋㅋ

오우.. 햄부기 장인으로서 딱보니
먹기 힘들어 보이는데요 ㅋㅋㅋ

파인애플 과즙이 무서워서
일단 접시위에 꺼내봤어요
이 햄부기 번이 업계 최초~
토네이도 형식 브리오쉬 번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싱기하다


살짝 열어보니 통 파인애플 들어가 있구요


미트패티, 모짜렐라패티 이렇게 들어있네요
ㅋㅋㅋ 벌써 과즙때문에 축축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
파인애플 존재감 미쳤어요


아니 그 번이 과즙때문에 축축해요
막 빵이 으스러 질라그래 ㅠㅠ
즙을 다 빨아버린 느낌
우유에 식빵 적신 느낌

얌 ~ 한입 먹어봤는데요
😗
저는 맛있어요 ㅋㅋㅋㅋ
맛있따!!!!!
파인애플이 워낙 강력해서
자기주장 강하긴 한데
그래도 나름 조화롭게 잘 어울려요
미트패티는 좀 짭쪼롬 하잖아요
파인애플은 상콤달달하고
단짠 단짠 너무 좋자너어엉

그래도 햄부기 장인이라서
안흘리고 잘 먹쥬? ㅋㅋㅋ
원래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치즈 쭈우우욱~ 늘어나는 맛이있는데
이거는 파인애플 과즙때문에
전체적으로 ㅋㅋㅋ 다 축축해요

브리오쉬 번 이라서
번에서 버터 풍미 강하고 ~
파인애플은 맛있고
전체적으로 좋은데
버거가 축축해요 ㅋㅋㅋㅋㅋㅋ
과즙때문에 먹기 힘들어요
그래도 저는 나름 만족했습니다
미친듯이 맛있어서 당장 또 먹고 싶다! 는 아니지만
한번씩 생각날 것 같아요
하와이안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세요 😁
🌶️롯데리아 신메뉴 ‘디지게 매운 돈까스’ 솔직 리뷰 – 온정돈까스 콜라보(맵찔이)
요즘 롯데리아 신메뉴가 또 화제더라구요 ~ 이번엔 온정돈까스랑 콜라보해서 나온 디지게매운 돈까스인데,저번에 편의점 콜라보 때보다 훨씬 맵고, 원조 디지게매운돈까스 맛을 제대로 재현 했
cottoncandy1014.tistory.com
🍔침착맨 “롯스럽다” 꺼드럭 끝에 콜라보 성사! 침착맨X롯데리아 통크치 그릭랜치 찐 리뷰
시작은 이렇습니다 ~ 침착맨은 평소 방송에서 롯데리아 메뉴를 자주 먹으면서“롯데리아는 근본이 없다”, “한마디로 롯스럽다” 같은솔직한 평가를 꾸준히 언급해왔는데요좋을 땐 좋다, 별
cottoncandy1014.tistory.com
'체리쨈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상 얼박사 제로 (아이스+박카스+사이다) 후기 - 아이 시원해🥶 (19) | 2026.06.15 |
|---|---|
| 🛍️다이소 대란템 파우치 리뷰 – 헬로키티·루니툰즈·미니키링 (15) | 2026.06.14 |
| 🍿라라스윗 신제품 '저당 단짠 콘스프맛 팝콘'💚이런 맛 처음이야! (29) | 2026.06.13 |
| 💧수분 보습 립밤 3종 비교 : 일리윤·이니스프리·브링그린 (내돈내산) (19) | 2026.06.12 |
| 🧀치토스 US 오리진 치즈맛 솔직후기 ~ 아이 짜😵💫 (14) | 2026.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