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쨈 • 리뷰

🍝GS25) 3400 함박 스파게티 찐 후기! Eat it up🎵

체리쨈♡ 2026. 6. 3. 12:00
728x90
반응형

GS 3400 함박 스파게티

 

편의점에 살게 있어서 들렀다가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치듯..

새로운게있나 ~ 기웃 기웃 하다가

 

3400 함박스파게티를 발견했어요!!!

 

신상인지

원래 있던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 보는데

가성비 좋아보여서 구매해봤어요!!

 

 

반응형

3400 함박 스파게티 

 

GS 3400 함박 스파게티

 

용기가 큰건지 양이 많은건지 ~ 의아했지만

그래도 3400원에 함박스테이크에

스파게티까지?

이건 못참죠 ㅋㅋㅋ

 

🍝3400 함박 스파게티
가격 대비 알찬 구성으로 인기 있는 가성비 편의점 한 끼 🍅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스파게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시락
🍱 제품 구성
• 가격 : 3,400원
🍴 메인 메뉴
• 함박스테이크 : 작지만 촉촉한 식감
• 치즈 토핑이 살짝 올라가 풍미 강화
• 스파게티 : 토마토 소스 베이스
• 은근한 매콤함으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
🔥 조리 방법
•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 조리
• 약 1분 30초 ~ 2분 30초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스파게티 조합으로 든든하면서 부담 없는 한 끼 🍝🍅

 

 

토마토 스파게티는 어디서 먹어도

늘 기본은 하기때문에 걱정안했지만

 

함박스테이크가 제발 맛있기를.. 잡내 안나기를 바랐어요

(비위약한편이라..냄새나면 바로🤮)

 

GS 3400 함박 스파게티

 

오호~ 🍅아라비아따 소스 아주 낭낭 하니 좋아요

스테이크 위에 치즈도 살짝~ 뿌려져 있네요 ㅋㅋ

맛있겠다

 

GS 3400 함박 스파게티

 

아뜨아뜨...

저는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습니다 ㅋㅋㅋ

뚜껑열고 돌리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닫고 돌렸어요^^...

환경호르몬 얌얌..

 

 

GS 3400 함박 스파게티

 

소스 진짜 가득 ~ 너무 좋아요

잘 비벼줬어요

 

 

GS 3400 함박 스파게티

 

함박 스테이크도

나름 두툼 합니다~

떡갈비 같기도 하고요? ㅎㅎ

 

GS 3400 함박 스파게티

 

스파게티 먼저 먹어봤는데

🍅와우~ 토마토소스맛 엄~청 찐합니다

토마토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비추!

 

하지만 좋아한다?

완전 강추요 ㅋㅋㅋ

피자 먹을때 사이드로 시켜먹는 오븐스파게티랑 비슷해요!!

치즈만 없을뿐 !!!

 

GS 3400 함박 스파게티
GS 3400 함박 스파게티

 

함박스테이크도 먹어봤는데요 ~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렇다고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냉동 함박스테이크 맛?ㅋㅋㅋ

스파게티랑 곁들여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식감은 함박이라기엔 살짝 퍽퍽하고 떡갈비 라고하기엔 또 부드러운 ..

함박과 떡갈비 그 사이 어디쯤

 

GS 3400 함박 스파게티

 

함박스테이크 조금씩 잘라서

스파게티랑 같이 먹었어요

야르 ~ 😖

너무 맛있네요

 

 

GS 3400 함박 스파게티

 

맛있어 보이쥬!!?

이렇게 보니까 미트볼 같기도 하네요 ㅋㅋ

하지만 미트볼 느낌은 아닙니다

 

GS 3400 함박 스파게티

 

그리고 먹으면서 느낀건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저는 완전 만족 스러웠어요 !!!

그래도 저도 꽤 잘먹는편인데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들었습니다

 

GS 3400 함박 스파게티

 

돌돌돌 말아서 ~ 옴욤욤 ~

ㅋㅋㅋㅋ

 

스파게티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세요!!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함박 버섯 크림파스타도 있었 던 것 같아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네요 😅)

 

저는 완전 만족이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집에 있는 치즈나, 아니면 편의점에서 파는 치즈 같이 사서

위에 듬뿍 뿌려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정말 오븐파스타 저리가라~😁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