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에 살게 있어서 들렀다가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치듯..
새로운게있나 ~ 기웃 기웃 하다가
3400 함박스파게티를 발견했어요!!!
신상인지
원래 있던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 보는데
가성비 좋아보여서 구매해봤어요!!
3400 함박 스파게티

용기가 큰건지 양이 많은건지 ~ 의아했지만
그래도 3400원에 함박스테이크에
스파게티까지?
이건 못참죠 ㅋㅋㅋ
토마토 스파게티는 어디서 먹어도
늘 기본은 하기때문에 걱정안했지만
함박스테이크가 제발 맛있기를.. 잡내 안나기를 바랐어요
(비위약한편이라..냄새나면 바로🤮)

오호~ 🍅아라비아따 소스 아주 낭낭 하니 좋아요
스테이크 위에 치즈도 살짝~ 뿌려져 있네요 ㅋㅋ
맛있겠다

아뜨아뜨...
저는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습니다 ㅋㅋㅋ
뚜껑열고 돌리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닫고 돌렸어요^^...
환경호르몬 얌얌..

소스 진짜 가득 ~ 너무 좋아요
잘 비벼줬어요

함박 스테이크도
나름 두툼 합니다~
떡갈비 같기도 하고요? ㅎㅎ

스파게티 먼저 먹어봤는데
🍅와우~ 토마토소스맛 엄~청 찐합니다
토마토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비추!
하지만 좋아한다?
완전 강추요 ㅋㅋㅋ
피자 먹을때 사이드로 시켜먹는 오븐스파게티랑 비슷해요!!
치즈만 없을뿐 !!!


함박스테이크도 먹어봤는데요 ~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렇다고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냉동 함박스테이크 맛?ㅋㅋㅋ
스파게티랑 곁들여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식감은 함박이라기엔 살짝 퍽퍽하고 떡갈비 라고하기엔 또 부드러운 ..
함박과 떡갈비 그 사이 어디쯤


함박스테이크 조금씩 잘라서
스파게티랑 같이 먹었어요
야르 ~ 😖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 보이쥬!!?
이렇게 보니까 미트볼 같기도 하네요 ㅋㅋ
하지만 미트볼 느낌은 아닙니다

그리고 먹으면서 느낀건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저는 완전 만족 스러웠어요 !!!
그래도 저도 꽤 잘먹는편인데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들었습니다

돌돌돌 말아서 ~ 옴욤욤 ~
ㅋㅋㅋㅋ
스파게티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세요!!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함박 버섯 크림파스타도 있었 던 것 같아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네요 😅)
저는 완전 만족이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집에 있는 치즈나, 아니면 편의점에서 파는 치즈 같이 사서
위에 듬뿍 뿌려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정말 오븐파스타 저리가라~😁
추천 👍
'체리쨈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솔직후기.. (12) | 2026.06.05 |
|---|---|
| 🍰매일우유X자개케이크 우유크림 후기 ..이렇게 맛있다고? (24) | 2026.06.03 |
| ⌚삼성 갤럭시핏3 글로벌버전 내돈내산 후기 역대급 가성비워치다!! (+갤럭시워치6비교) (37) | 2026.05.25 |
|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스초생 홀케이크! 솔직 후기 (11) | 2026.05.24 |
| 🚗차량용품 리뷰 : 차량용 거치대 & 탈취인형 내돈내산 (62) | 2026.05.20 |